질투가 아주 심하다.

미련과 집착이 아주 강하다.

어찌 할 도리가 없는 게으름과 약속시간 늦음도 심하다.

의지가 아주 약하다.

내가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해서

나쁜사람은 아니다.

남에게는 충분히 좋은 친구가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는 것이다.

생각해보면 당연하지만 나는 내가 정말 이성적이라 생각하며

내 판단을 보편시 하는 경향이 있다.

그리고 지금 생각해 봐도 꽤 그런 편이라 생각한다.

그러나 임민혁이라는 친구의 페북을 보고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았다.

어쩌면 내가 가진 컴플렉스가 가끔은 애먼 사람을 미워하게 만드는 이유가 되는 경우가 있는거 같다고.

나는 나 자신을 decent하다고 여기는게 있다.

오만인 것 같다. 얼마나 추잡하고 추잡하고 추잡하고 불의한지 내가 나를 잘 안다.

조금.........

내 증오심을 조절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.

분노도.

답답하고 힘들다.

하나님. 도와주세요.

+ Recent posts